잠실 응원녀

대박동영상 2010. 5. 19. 12:36
잠실 응원녀
아 상암응원녀 나온게 어젠데 이번엔 잠실응원녀 입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원조 응원녀 미나부터 불러놓고 역대 응원녀들 배틀이라도 한번 했으면 좋겠네요.
누가저렇게 기다렸다는듯 근접에서 고화질로 촬영하셨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여기저기 그냥 엮고 싶은사람들 많은가봅니다.
                                                                  "니글 그라믄 안돼!!"



Posted by 531sTyLe
,